티스토리 뷰
목차
캐나다 여행을 준비하면서 빠질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, 바로 기념품 쇼핑입니다. 캐나다로 여행계획이 있으시거나 워홀, 어학연수 등 을 마치고 귀국하면서 사 갈만한 캐나다 전역에서 인기 있는 대표 상품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. 유명 제품들을 미리 알고 여행을 하신다면 여행 중 선물 쇼핑하는 시간을 절약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.
🇨🇦 캐나다 대표 기념품 Best 10
1. 메이플 시럽 제품
캐나다를 대표하는 기념품 1순위입니다.
100% 퓨어 메이플 시럽은 물론, 메이플 캔디, 메이플 쿠키 등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.
실제 경험상 선물했던 기념품들 중 가장 인기가 많았습니다.
- 슈퍼마켓, 드럭스토어, 공항 면세점 등에서 구입 가능
2. 아이스 와인
영하의 날씨 속에서 수확한 포도로 만든 아이스 와인(Ice Wine)은 달콤하고 진한 맛이 특징입니다.
나이아가라 지역 와인이 유명하지만, 공항 면세점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어요.
3. 루츠(Roots) 패션 상품
캐나다 브랜드 루츠(Roots)는 스웨트셔츠, 모자, 가방 등으로 인기가 많습니다.
캐나다 리프 로고가 들어간 제품은 선물용으로 아주 좋습니다.
4. 팀홀튼 커피 & 굿즈
캐나다 국민 카페 Tim Hortons의 원두커피, 머그컵, 텀블러를 추천합니다.
도넛, 쿠키도 귀엽게 포장돼 있어 선물용으로 좋겠죠?
- 팀홀튼 매장에서 구입, 커피류는 드럭스토어 혹은 슈퍼마켓에서도 구입 가능
5. 캐나다 야생 꿀 & 꿀 제품
청정 자연에서 얻은 꿀 제품은 메이플 시럽과 함께 인기입니다. 기념품용 작은 사이즈나 스틱형으로 사면 부담이 적고 어른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.
꿀로 만든 핸드크림, 비누도 고급스러운 선물입니다.
- 슈퍼마켓 대부분에서 구매 가능
6. 스모크 살몬 (훈제 연어 육포)
브리티시 컬럼비아(B.C.)산 훈제 연어는 담백하고 고급스러운 맛이 일품입니다. 크리커나 빵위에 올려먹기 좋습니다.
진공포장 제품을 선택하면 휴대가 편리합니다.
- 로컬 슈퍼마켓, 드럭스토어(London drugs), 공항 면세점에서 구매 가능
7. 캐나다 원주민 공예품 & 토템 기념품
원주민 아트 기반 토템, 드림캐처, 목걸이 등은 독특한 느낌을 주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.
- 각 지역 기념품샵이나 아트 갤러리에서 구매 가능
8. 영양제
캐나다 영양제는 세계적으로 유명하죠? 한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직구를 통해 구매하고 있습니다.
추천 영양제 브랜드는 Jamieson, Natural Factors, Webber Naturals 가 있습니다.
(귀국시 영양제 반입 면세 적용범위는 1인당 총 6병입니다.)
- 대형 슈퍼마켓, 드럭스토어나 코스트코에서 구매 가능
9. 배쓰 앤 바디웍스 (Bath & Body Works)
배쓰앤 바디웍스는 미국 브랜드지만 미국을 방문할 시간이 없다면 캐나다에서 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 (한국에 매장 없음)
환율로 인해 캐나다에서 사면 조금 더 저렴하며, 향기나는 선물을 찾는다면 제격입니다!
10. Saje 에센셜오일 상품
캐나다의 천연 아로마오일 브랜드입니다.
아로마오일, 미스트, 핸드크림, 핸드 솝, 방향제 등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. 패키지가 고급스럽고 천연 재료가 사용되어 아로마 테라피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특별한 선물 혹은 기념품으로 강력 추천합니다!
추천 구매 장소
- 슈퍼마켓 (Real Canadian Superstore, Safeway 등)
- 기념품 전문샵 (도심, 관광지 주변), 아트 갤러리
- 드럭스토어 (London Drugs, Shoppers Drug Mart 등)
- 캐나다 브랜드 매장 (Roots, Hudson's Bay)
- 공항 면세점 (면세 한정 아이템 포함)
선물할 때 알아두면 좋은 캐나다 기념품 구매 팁
- 가격대별로 분류하기 : 저렴한 간식부터 고급 와인까지 리스트 작성해보기
- 포장 상태 확인하기 : 액체류는 누수 방지 포장 필수
- 관세 규정 체크하기 : 국가별 반입 제한 및 한도 품목 확인
- 공항 면세점 활용하기 : 메이플 시럽, 와인은 마지막에 구입해도 OK
📌 함께 읽으면 좋은 글
캐나다 토론토 근교 여행지|소도시 관광 & 자연 명소
이번 포스팅에서는 토론토 근교 여행지 중에서 하루 또는 1박 2일로 다녀오기 좋은 명소들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.차 없이도 갈 수 있는 곳 위주로 정리했으며, 실제로 다녀온 경험을 바탕으로
de.koziroom.com
캐나다 밴쿠버 여행 맛집 추천 12곳|현지인 추천, 실제 방문 후기
밴쿠버는 캐나다에서 가장 다양한 미식 문화를 자랑하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. 태평양과 맞닿은 지리적 특성 덕분에 신선한 해산물부터 세계 각국의 요리까지 모두 맛볼 수 있습니다. 이번 글에
de.koziroom.com
캐나다 봄 여행 짐싸기 체크리스트|날씨, 옷차림, 필수 준비물
땅이 넓어 다양한 기후를 가진 캐나다는 여행하는 지역과 계절에 따라 준비물이 꽤 달라집니다. 짐을 잘 싸면 여행의 만족도도 올라가는 것 당연한 일이겠죠? 아래 작성된 짐싸기 체크리스트와
de.koziroom.com